메인이미지
문헌자료
모두보기모두닫기
박스하단
문헌자료 > 문헌자료
Category 도시문화 / 미디어 / 광고
저자 노현지
연도 2007
논문명 도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표현에 관한 연구 : 알레아토릭 개념을 적용한 서울시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서명
권호
발행기관(단체)명 서울대학교 대학원
출판지역
출판사항 석사논문
2. 예술에서의 알레아 개념의 이해와 중요성 3. 알레아토릭을 적용한 도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4.1.1 서울시 브랜드를 선정한 이유 4.1.2 서울시 브랜드의 탄생 배경과 성립 과정 4.1.3 서울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의 분석 5.2 향후 연구 과제





  • 검색목록